App.
메리골드. 꽃의 이름을 따온 성을 가진 아이는, 제 이름과 걸맞은 삶을 살기를 바래왔다. 그리고 그 첫 발걸음이 이 호그와트에서 시작될 것이라 예감했다.
달큰한 초콜릿을 녹인 것 같은 갈색 머리카락은 귀여운 리본에 묶여 흔들리고, 벚꽃을 닮은 눈동자는 호기심으로 맑게 빛이 나고 있다.
또렷한 눈매에 날카로운 듯 풍성한 속눈썹은 자칫 까칠해 보일 수 있으나, 한꺼풀 포장지를 벗기면 달디 단 진심만이 남아있다.
Profile.
자존심강한 / 책임감 있는 / 그러나 허당 / 강강약약
온화한 가족아래서 곱게 자라, 모난곳이 없다 못해 자기주장이 센 편이다.
스스로에 대한 프라이드도 높지만, 타인의 의견이 타당하다면 받아들이는 합리적인 부분이 있다.
본인은 인정하지 않으나 아가씨 타입이라, 은근 질색하거나 못하는게 많다.
(징그러운것, 비위생적인것, 정신사나운것 등...)
강한 사람에겐 강하게 받아치지만, 눈물에는 약하다. 전형적인 강강약약타입.
누나라는 역할에 깊게 빠져있어, 종종 또래들을 동생처럼 여길때가 있다.
가족
어머니의 결혼당시 시끄럽던 여론들과는 상관없이, 아주 화목한 가정이다. 머글인 아버지와 남동생이 있지만, 마법사 사회에서 살아왔다. 가족의 반절이 머글인 것과, 집안의 분위기상 머글에 대한 태도는 친화적이나, 머글세상에 나가본적은 없다. 그래서 아버지의 말로만 머글세계를 상상했다. 순수혈통 가문의 저택이지만, 전기를 연결해 두어 기계에 대해선 다른 마법사 집안보단 박식한 편이다.
아버지가 결혼 전 사진 작가였기 때문에, 아버지에게 취미로 사진을 배웠다.